한겨울 물놀이 대작전~

이은아
2025-03-10
조회수 473

86138abe873b9.jpg

겨울방학의 마지막 날인 2월 28일에 아이들과 함께 리솜 스파캐슬로 겨울 물놀이를 다녀왔습니다. 따뜻한 온천과 다양한 물놀이 시설에서 신나게 놀며 추운 날씨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은 물속에서 자유롭게 뛰어놀며 즐거워했고, 따뜻한 온천에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풀 수 있었습니다.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물놀이 경험으로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낸 하루였습니다.


23c8aa2e92d82.jpg

8f4aa8c5a5f0a.jpg

ec454ce92bb69.jpg

068146e466a2c.jpg

a48a458a3add6.jpg

1325a42d65704.jpg

de97e83bd7bf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