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바리스타~

이은아
2024-08-26
조회수 359

8월의 어느날 안회당에서 아이들이 바리스타 수업을 들었습니다.

b24bc85694886.jpeg

아이들 손으로 직접 내린 커피를  부모님께 가져다 드릴 생각으로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는 모습이 참 예쁘네요~

d00972d8fa4f8.jpeg

bd84f3f694d37.jpg

40013e588f4d0.jpg

4b6d3724303ed.jpg